관리 메뉴

TEAM EDA

[책 출판] 캐글 메달리스트가 알려주는 캐글 노하우 본문

TEAM EDA /UpstageAI (2022.01.01 ~ )

[책 출판] 캐글 메달리스트가 알려주는 캐글 노하우

김현우 2023. 7. 29. 15:03

안녕하세요. 오랜만에 글로 찾아뵙게 되네요. 이번에 캐글 메달리스트가 알려주는 캐글 노하우라는 책을 출판하게 되었습니다. 

 

총 8명의 저자가 각자의 파트를 맡아서 하나의 책으로 엮는 행태였는데 저는 IEEE-CIS Fraud Detection이라는 부분을 맡았습니다. 사실 작업은 3년전에 시작했지만, 이런저런 일들이 있으면서 올해 드디어 출판하게 되었네요. 

 

몇몇 지인분들이 읽어주고 연락도 주셔서 기쁜 마음도 있지만 

내가 쓴 글이 남들한테 어떻게 보이질 두려운 마음도 있는 것 같습니다. (확실한건 책은 다신 못쓸 것 같네요 ㅋㅋㅋ)

 

길고 긴 시간이었지만, 책 출판까지 도움주셨던 분들과 같이 작업하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. 그리고, 읽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이며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