빅콘테스트 2019

기간 : 2019.07.17 ~ 2019.09.10  

주제 : 게임 활동 데이터를 활용하여 “게임유저 잔존가치를 고려한 고객 이탈 예측 모형” 개발

  • 엔씨소프트에서 제공하는 ‘리니지’ 고객 활동 데이터를 활용하여 향후 고객

  • 이탈 방지를 위한 프로모션 수행 시 예상되는 잔존가치를 산정하는 예측 모형 개발

0. 주최측 문제 설명 

7. 2019 빅콘테스트 챔피언리그 설명자료.pdf
2.90MB

1. 데이터 탐색 

2. 모델링 

3. 후기

'EDA Project > 빅콘테스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빅콘테스트2019] 모델링  (0) 2019.09.24
[빅콘테스트 2019] 데이터 탐색  (0) 2019.09.22
빅콘테스트 2019  (0) 2019.09.11
빅콘테스트 2018  (0) 2019.09.11

댓글(0)

Designed by JB FACTORY